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기사 읽기, 부채 통합의 주제 마스터

카테고리 없음

by 고독풀피 2020. 6. 14. 03:47

본문


이 기사 읽기, 부채 통합의 주제 마스터



만약 당신이 엄청난 양의 빚을 지고 있다면, 지폐를 통합하는 것이 당신의 답이 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일이 훨씬 간단해질 수 있다.


엄청난 부채 통합 아이디어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부채를 통합하기 전에 신용 보고서를 확인하십시오.


우선, 어떻게 빚을 지게 되었는지 알아내야 한다.


누구한테 빚진 거야? 얼마나요? 이런 것들을 알아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채무 통합을 고려하고 있을 때, 비영리 단체라고 말하는 서비스를 자동으로 신뢰하거나 비용이 덜 들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기꾼들은 종종 의심하지 않는 사람들을 나쁜 대출로 속이기 위해 비영리 레이블을 얻는 방법을 찾는다.


친구, 가족 또는 Better Business Bureau에서 추천하는 회사에 가십시오.




자격을 갖춘 직원을 고용하는 채무 통합 기관을 찾아라.


이 상담사들에게 평판이 좋은 기관의 자격증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들이 네가 믿을 만한 정당한 평판을 가지고 있니? 이것은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회사가 당신의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지를 알아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단지 그들이 비영리적인 지위를 주장한다고 해서 채무 통합 회사와 함께 가지 말라.


비록 여러분이 다르게 들었다고 해도,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회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BBB, 또는 더 나은 사업국을 사용하여 항상 그들을 찾아봐야 한다.




생명보험에 가입하셨나요? 과도한 부채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정책을 현금화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보유 중인 보험에 반하여 받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보험회사와 상의해야 한다.


때로는 자기가 지불한 돈의 일부를 빌릴 수 있다.




이자율이 훨씬 낮은 신용카드는 빚을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돈을 절약하고 고금리로 빚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여러 채무를 한 달에 한 번 갚는 것으로 쉽게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낮은 이자율을 도입하는 카드로 물건을 통합한다면, 그 낮은 이자율이 만료되기 전에 그것을 갚아라.




당신의 1차 거주지를 재융자하는 것은 종종 높은 이자부채를 갚기 위한 돈을 제공하는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지금은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극히 낮기 때문에 이 전략을 이용해서 빚을 갚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종종 당신의 담보 대출금 상환액이 예전과 비교할 때 더 낮아질 수 있다.




비록 대부분의 채무 통합 제안이 합법적이고 도움이 되긴 하지만, 몇몇은 사기일 뿐이다.


뭔가 비린내가 난다면, 아마 그럴 것이다.


대출자들에게 많은 질문을 하고, 서비스에 서명하기 전에 반드시 답변을 받아야 한다.




채무 통합을 고려하고 있을 때, 어떤 부채를 통합하고 어떤 부채를 통합하지 말아야 하는지 결정하십시오.


금리가 0%라면 보통 대출을 받는 게 말이 안 된다.


예를 들어, 왜 더 높은 이자의 대출과 결합하려고 하십니까? 대출자와 함께 보유하고 있는 각 대출금을 검토하여 귀하의 결정이 올바른 방향으로 향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빚이 너무 많으니 내려가지 않도록 해라.


부채 통합 때문에 당신은 모든 것에 대해 그렇게 많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고 그 스트레스를 스스로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당신의 빚을 다스리도록 도와라.